티스토리 뷰

생활정보길라잡이

국민카드 추천! 뭐가 좋을까?

토큰이코노미 2017. 11. 26. 00:25

국민카드추천! 뭐가 좋을까?




오늘도 좋은 하루에요^^


이번 포스팅은 신용카드 중에서 국민카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다들 여러가지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혹시나 지금 사용하시는 카드보다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되시면 바꾸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첫번째! 청춘대로카드

이 카드의 특징은 청춘 즉 젊은층의 소비형태를 잘 반영한 카드 입니다. 쇼핑 또는 음식점, 커피, 뷰티, 대중교통 등의 할인형 카드인데요. 


전월실적 30만원이상 사용시 혜택이 주어지기는 하지만, 젊음층에서는 가장 핫한 카드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혜택은 많기는 한데 카드 디자인이 너무 심플한 면이 좀 있네요. 하지만 위에 보시는 것처럼 쇼핑, 푸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적합할 것 같아요.


무려 10%를 할인해 준다고 하니 30만원의 10%로면 매월 3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꺼 같아요.


그럼 자세히 볼께요~


쇼핑 또는 푸드 중에서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쇼핑을 보니깐, 10% 할인이긴 하지만 60만원 이상 사용해야 최대 2만원 할인 받는다고 되어 있네요. 좀 아쉽긴 하네요.


만약 푸드쪽을 선택하신다면, 60만원 이상 사용해야 1만원 할인이 주어지는데요. 아무래도 음식은 먹을 일이 많다보니 혜택을 많이 주지는 않는거 같아보이네요. 이부분도 아쉽네요.

커피, 제과, 아이스크림 할인인데요. 여기도 할인율은 5%이지만 할인한도가 2천5백원 밖에 안되네요. 대략 한잔의 커피가 5천원인걸 감안했을때 250원 X 10회를 먹어야 한도가 채워지겠네요..


생각보다는 할인한도가 너무 적은게 역시 아쉽네요.

교통수단관련 할인입니다. 10%할인이고 한도는 4천원 그렇다면, 월 4만원 정도를 사용해야 한도를 채울수 있는데요. 대중교통 1,500원 잡았을때, 27회정도 거의 하루에 한번 꼴로 타야 한도를 채울 수 있을꺼 같네요.


이외에도 모바일홀릭 (앱카드할인), 펀홀릭 (놀이동산, 영화), 스타일홀릭 (미용실 등)에 할인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월 최대 할인 한도가 있는지 살펴봤는데, 그런부분은 없어보인데요. 

그렇다면 결제를 잘 분배해서 사용하시면 제 생각에는 쇼핑으로 1만원 + 커피 2천5백원 + 버스 4천원 + 미용실 5천원 정도 해서 총 한달에 50만원정도 사용하다면 2만원 정도 할인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 되어 지네요..


카드혜택을 잘 알아보시고 좋은 선택하시길 바랄께요~

그럼 다음시간에는 국민카드 2번째 카드 다담카드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