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 국민카드 추천! 2탄 다담카드 혜택정리



오늘도 좋은 하루에요 ^^


이번 시간에는 KB국민카드에서 대표적인 인기카드 정보를 안내해 드리고 있어요. 그 두번째 시간으로 KB국민 다담카드에 대해 포스팅 할께요~


카드이름에서 느껴지듯이 모든 혜택을 다 담고 있을꺼 같은 느낌에 카드인데요. 과연 그런지 살펴보도록 할께요~


먼저 디자인은 블랙이네요. 신용카드는 제 개인적으로 골드나 실버와 같이 뭔가 고급적인 색깔을 하는게 좋을꺼 같은데 블랙을 선택한 걸 보니 뭔가 자신이 있는듯해보입니다. ^^


먼저 연회비는 국내 1만5천원 (모바일 9천원), 해외겸용시 2만원으로 되어 있네요. 다른 카드와 크게 차이 나지 않은 수준의 카드로 보입니다. 


혜택은 교통/통신/해외/생활/교육/쇼핑을 위주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럼 혜택별로 하나씩 자세히 보도록 할께요~


먼저 공통혜택입니다!!

대중교통은 다른카드와 비슷하게 10% 청구할인 되네요. 한도는 5천원이니깐, 최대로 받으실려면 월 5만원 정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 이상으로 사용하시면 곤란하겠죠? ^^


이동통신요금 역시 10% 할인이 제공되네요. 이것 역시 대중교통과 동일한 한도 적용되고 있습니다. 


기타 주유, 영화의 경우에도 다른 카드와 비슷한 수준의 혜택을 주어 지고 있네요. 사실 여기까지는 특별한 다담카드만의 혜택이 있다고 보기는 어려워 보이네요. 그렇다면 선택형의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할께요~


1. 생활팩

생활팩을 선택하신다면 적립률이 무려 5~7%의 포인트리가 적립되네요. 대부분 1~2%의 적립률을 적용하는데 여기는 다른카드에 비해 적립이 많이 되는걸 알 수 있네요.


2. 교육팩

자녀가 있으신분에게는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팩과 비슷한 수준의 적립률과 적립한도가 정해져 있네요. 1만원 적립되려면, 학원비로만 20만원 이상 결제를 해야 한다는 얘기네요.


3. 직장인팩

직장인들을 위한 직장인팩입니다. 직장인들이 푸드와 관련해서 많이 먹는다고 생각하는거 같네요. 교육팩보다는 적립한도가 조금 더 높은편이네요


이외에도 쇼핑팩, 레저팩 등이 있는데요. 이러한 혜택은 연간 4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하니깐, 사용 패턴에 맞춰 변경하시면서 사용하시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리 실 수 있을꺼 같습니다. 


"신용카드 남용은 가계 경제에 위협이 됩니다"라는 문구처럼 계획적이고 알찬 소비 생활을 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KB국민카드 중에서 다담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대표적인 KB국민카드인 골든 라이프 올림카드에 대해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생활정보길라잡이] - 국민카드 추천! 뭐가 좋을까? (청춘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