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이블레이드 버스트 갓 나이트메어 롱기누스 구매 방법

오늘도 행복한 하루에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다보니 아들녀석 선물을 어떤걸 할지 고민하던 중 아이가 좋아 하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를 사려고 한번 알아봤습니다. 


어떤걸 사야 할지 고민하다가 검색해보니 나이트메어 롱기누스 얼마전 일본에서 11월 11일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관련 내용의 사이트는 타카라토미 사이트에요.

이미지는 아래 처럼 생겼네요.



모양으로 보아 공격 어택용이네요. 

판매처에 올라온 내용을 보니 


일격 필살! 메탈 드래곤!

레이어 드래곤 형의 전용 디스크가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초 중량급의 공격이 가능!

드라이버는 가드 파트가 있는 공격 타입이라 균형이 무너지기 어렵다는 점!


이렇게 설명되어 있네요. 스타터도 포함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가격을 알아보니 일본에서는 아래의 가격에 팔고 있네요. 근데 1개만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구하시는게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국내에서 직구 구매 대행하는 곳과 중고시장에서 얼마에 거래 되는지 확인 해볼께요~


국내에서는 배송비를 제외해도 더 비싸네 파네요. 배송비까지 하면 3만원 정도 하니 뭔가 손해 보는 느낌이네요. 그래서 중고시장 거래 상황을 봤어요~


대부분 일본에서 왔다갔다 하시는 분이 파시는거 같아요. 신품위주이고 가격도 아까 올려드린 다나X에서 검색한 금액과 비슷합니다. 배송 기간 등을 고려하면 빨리 받아 볼 수는 있겠네요.

베이블레이드 버스트가 아직도 인기가 식지 않는 점을 반영하고 있네요..

국내 정식 출시 되려면 1월은 되야 하기에 그전에라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아이의 의견을 물어보고 결정해야 겠어요. 혹시 구매 사이트를 찾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포스팅했습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