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길라잡이

무료타로점보기 잼있어요

토큰이코노미 2017. 11. 29. 18:30

무료타로점보기 잼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에요^^


이번에는 심심하거나 오늘 어떤일이 일어날지 궁금할때 재미삼아 해볼수 있는 타로점보는 어플을 소개 하려고 해요.


예전에는 길거리에 보면 5천원, 1만원 하면서 타로점집이 많이 있어 봤던거 같은데 요즘은 잘 안보이는거 같아요 아마도 인터넷으로 넘어가지 않았을까 생각되네요 ^^

어플 다운은 제가 안드로이드인 관계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가셔서 무료타로 라고 치시면 나옵니다.


그리고 설치하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여기에서 저는 데일리타로를 해봤습니다. 과연 얼마나 잘 맞는지 확인해볼까요.


시작 버튼을 누르면 세장의 카드를 고르라고 나옵니다. 거기에서 무작위로 3장을 뽑아 주세요.


광대/달/절제라고 나왔네요. 풀이를 보면 이렇게 나와 있어요.


신중함은 가장 아름다운 욕망에 도달하는 가장 좋은 동반자가 될 것이지만.. 꿈을 그만 두십시오..


무료타로라서 그런건지 좋은 내용인지 안좋은 내용인지 모호하게 적혀 있네요. 그래서 두번째로 오늘의 카드를 해보았습니다. 


 여사제라는 카드가 나왔네요.. 내용을 풀이해 보면 이런 내용이에요~


해석 : 당신은 당신이 뛰어난 사람인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절대로 특별한 사람이며. 위대함


의미 : 당신이 남자라면, 원하는 여성향에 대해 말하는 사람입니다. 그것은 참을성, 명상, 지성, 그리고 직관력을 상징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당신은 스스로를 돌아보고 결정을 내림에 있어 즉흥적이거나 관성이 아닌 머리로 판단을 해야 함을 뜻합니다. 우리는 주의깊고 지혜롭게 행동해야 합니다. 


역시 모호하네요.. 그래도 좋은 내용인거 같네요^^ 여러분도 시간되실때 무료타로점보기를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맹신할껀 아니지만 그래도 참고하면 좀 더 좋겠죠?

지금까지 무료타로점보기에 대해 포스팅 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