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국민카드 추천! 골든라이프 올림카드



오늘도 좋은 하루에요^^


지난시간에 이어 KB국민카드 카드 추천 3번째로 골든라이프올림카드에 대해 알아볼까해요. 이름에서 느껴지는것처럼 골든라이프로 만들어 주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주요혜택은 병원OR마트 할인, 6대영역 (골프/건강/여행/홈쇼핑/교통/통신 적립), 3대영역 (골든라이프서비스/반려동물/음식 5~10% 할인) 이렇게 되어 있네요. 


보통은 할인형이거나 적립형의 카드가 많은데 이건 두가지 다 가능한 장점을 가졌다는 점에서 활용가치가 높아 보이네요. 또한 연회비도 다른 카드와 비슷한 수준의 카드입니다. 


그럼 혜택별로 하나씩 자세히 알아볼게요~

먼저 할인입니다. (할인은 두개 중에 하나 선택하셔야 해요 의료 or 생활)

병원업종 할인인데요. 여기서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동물병원이 아닐까 싶어요. 병원할인되는 곳에서 동물병원도 할인이 되는 카드는 못본거 같은데요. 이카드는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을 위한 카드 인거 같아보이네요. 다만 할인한도는 다른 카드와 유사하게 실적별로 최대 2만원까지 되는 점이 아쉽네요.

최대로 받으려면 40만원 이상을 사용하셔야 하겠네요.

주유, 대형마트 할인의 경우 다른카드와 비슷한 수준에 할인율을 가지고 있네요. 아래에 나와 있는것처럼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만 된다는 점 유의하세요! 그리고 병원 또는 대형마트 할인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다음은 적립사항입니다. 

6대영역에 대해 포인트리 적립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되어 있는데 여기서 중요한건 30만원 이상 사용시 제공된다는 점이에요. 또한 각 영역별로 월 20만원까지 적립해준다고 전체 적립을 다 받으려면 20만원X 6대영역 = 120만원을 사용해야 겠네요. 그럼 최대 2만4천원 (KB국민골든라이프 연금우대통장 등록)

까지 적립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세요~


골든라이프 서비스가 뭔가 해서 찾아봤는데요. 시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시니어 여행상품, 시니어 쇼핑몰을 말하는데 사실 혜택면에서 봤을때는 과연 많이 이용할지 의문이네요


다만 반려동물 관련 펫샵 등을 이용하면 할인이 된다는 점은 좋은데 보시다 시피 할인한도가 5천원밖에 안되서 좀 아쉽네요.


전반적으로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카드에 비해 혜택적으로는 조금 약한듯합니다. 골든라이프의 의미가 나이 드신분 시니어를 겨냥한 카드인 만큼 라이프 패턴을 고려하셔서 사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KB국민카드 3대 주요 카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께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생활정보길라잡이] - KB국민카드 추천! 2탄 다담카드

[생활정보길라잡이] - 국민카드 추천! 뭐가 좋을까?

댓글